모교·학과소식 상세페이지 > 인제대학교 총동창회
학과
인제대 25기 학생홍보대사 DUKI 위촉식 개최
(조회불가) 2023.04.20

인제대학교 제25기 학생홍보대사 DUKI(Do U Know Inje?) 위촉식이 5일 인당관 2층 강당에서 열렸다.

 

학생홍보대사로 첫 출발을 시작하는 17명의 재학생을 축하하기 위해 김만식 부총장, 허경혜 대외국제처장, 김종현 대외국제부처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학생홍보대사는 앞으로 1년간 SNS 콘텐츠 제작, 대학 홍보물 및 영상 모델, 주요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홍보 업무를 수행한다. 이를 통해 학교를 알리고 재학생들에게 자긍심을 고취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날 김만식 부총장은 “인제대의 가치와 장점을 빛내는 활동을 통해, 학교의 명성을 높여주길 기대한다”며 “동시에 이러한 경험이 여러분의 성장과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허경혜 대외국제처장 역시 “학교를 대표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당당하게 활동하길 기대한다”며 “학생홍보대사 활동이 여러분의 대학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제대학교 학생홍보대사는 1999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25기까지 이어져 온 전통적인 활동으로, 학교의 이미지를 높이고 학생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역할을 해왔다. 이번 제25기 학생홍보대사 DUKI들도 대학을 대표하는 멋진 얼굴로서 활발하게 홍보활동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