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소식 상세페이지 > 인제대학교 총동창회
인제대 대학원 총동창회, 제3·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25.03.31

인제대학교 대학원 총동창회는 14일 김해 휴앤락 라페스타에서 제3대·제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4대 허목 신임 총동창회장(김해시보건소장)을 비롯해 이임한 제3대 박호국 전 회장(전 부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동창회 역대 임원단과 동문 가족, 홍태용 김해시장, 이성범 인제대 교학부총장, 김흥섭 대학원장, 유은정 교육대학원장, 이관영 산업융합대학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성범 교학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신임 총동창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허 목 신임 회장과 지난 2년간 동창회를 이끌어 온 박호국 전임 회장, 여용훈 사무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인제대 대학원 총동창회가 다시 한번 도약하는 중요한 시점”이라며 “글로컬대학의 핵심 가치에 맞춰 동문이 모교와 함께 지역발전을 선도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목 신임 총동창회장은 취임사에서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동문이 자랑스럽다”며 “동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학문과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창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사들과 협력해 서로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후배들에게는 모범이 되는 선배로서 역할을 다하며 동문의 사회적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홍태용 김해시장도 축사를 통해 “대학원 총동창회가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본인이 회장을 맡고 있는 학부 총동창회와 함께 협력할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역대 회장을 역임한 박종호 전 회장과 강석진 전 회장도 참석해 대학원 총동창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취임식 후에는 신임 집행부 주도로 새로운 총동창회 운영 방향과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인제대학교 대외협력실>